SwiftUI를 사용하면 가능한 한 적은 코드로 Swift의 기능을 사용하여 모든 Apple 플랫폼에서 멋진 앱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SwiftUI를 사용하면 단 하나의 도구 및 API 세트를 사용하여 모든 Apple 기기에서 모든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급 앱 경험 및 도구
개선된 목록 보기, 더 나은 검색 경험, 제어 초점 영역 지원과 같은 새로운 기능으로 앱을 향상하십시오. 그리고 drawRect에 상응하는 최신 GPU 가속 기능인 새로운 Canvas API를 사용하여 더 낮은 수준의 그리기 기본 요소를 더 많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개선
새로운 Rotor API를 사용하여 간단한 목록으로 화면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항목을 노출하여 상호 작용 속도를 높입니다. 이제 VoiceOver 커서와 같은 현재 접근성 포커스 상태를 읽고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Accessibility Representation API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컨트롤은 기존 표준 SwiftUI 컨트롤에서 완전한 접근성 지원을 쉽게 상속합니다.
선언적 구문
SwiftUI는 선언적 구문을 사용하므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수행해야 하는 작업을 간단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필드로 구성된 항목 목록을 원한다고 작성한 다음 각 필드에 대한 정렬, 글꼴 및 색상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코드가 그 어느 때보다 더 간단하고 읽기 쉬워져 시간과 유지 관리가 절약됩니다.
이 선언적 스타일은 애니메이션과 같은 복잡한 개념에도 적용됩니다. 거의 모든 컨트롤에 애니메이션을 쉽게 추가하고 몇 줄의 코드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 모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런타임 시 시스템은 부드러운 움직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를 처리하고 앱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중단까지 처리합니다. 이렇게 쉬운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면 앱을 생생하게 만들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도구
Xcode에는 드래그 앤 드롭처럼 쉽게 SwiftUI로 인터페이스를 구축할 수 있는 직관적인 디자인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캔버스에서 작업할 때 편집하는 모든 것이 인접한 편집기의 코드와 완전히 동기화됩니다. 코드는 입력하는 즉시 미리 보기로 표시되며 해당 미리 보기에 대한 변경 사항은 즉시 코드에 나타납니다. Xcode는 변경 사항을 즉시 재 컴파일하여 실행 중인 앱 버전에 삽입합니다. 항상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캔버스에서 컨트롤을 끌어서 사용자 인터페이스 내에서 구성 요소를 정렬합니다. 글꼴, 색상, 정렬 및 기타 디자인 옵션을 선택하고 커서로 컨트롤을 쉽게 재정렬할 수 있는 속성을 열려면 클릭하십시오. 이러한 시각적 편집기 중 다수는 코드 편집기 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인터페이스의 일부를 직접 코딩하는 것을 선호하더라도 검사기를 사용하여 각 컨트롤에 대한 새로운 수정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컨트롤을 끌어서 디자인 캔버스나 코드에 직접 놓을 수도 있습니다.
동적 교체
Swift 컴파일러와 런타임은 Xcode 전체에 완전히 포함되어 있으므로 앱이 지속적으로 빌드되고 실행됩니다. 여러분이 보는 디자인 캔버스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근사치일 뿐만 아니라 라이브 앱입니다. 그리고 Xcode는 Swift의 새로운 기능인 "동적 교체"를 사용하여 라이브 앱에서 직접 편집된 코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
이제 SwiftUI 보기의 미리보기를 하나 이상 생성하여 샘플 데이터를 얻고 큰 글꼴, 현지화 또는 다크 모드와 같이 사용자가 볼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는 또한 모든 장치와 방향에서 UI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